Advertisement
키친(KITCHEN)에서는 커플이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스페셜 디너를 실시한다. 가리비구이와 이베리코 하몽, 오리 푸아 그라와 상큼한 스페리컬 딸기, 바닷가재 구이, 광어구이, 쇠고기 안심 구이 등이 코스로 서빙되며 모든 커플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장미꽃 한 송이와 폴라로이드 커플 사진 그리고 사랑의 메세지를 나눌 수 있는 카드 등이 제공된다.
Advertisement
특히 W호텔은 몸과 마음, 정신의 균형을 찾아주는 AWAY스파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스윗 초콜릿' 스파를 선보인다.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탄닌 성분이 풍푸해 천연 항상화 물질로 알려진 카카오 파우더를 이용하여 몸과 마음에 휴식과 건강을 찾아주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피부 재생 촉진 및 안색 개선에 효과적인 초콜릿 페이셜 또는 바디 마사지 중 선택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올해 메인 디제이는 호주 아들레이드 출신의 DJ 크런크 (DJ KRUNK)'. 강력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클러버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무대를 선보여 왔던 DJ 크런크는 '와일드 나이츠 (Wild Nights)' 컴필레이션 음반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명실공히 호주 내 가장 핫한 이벤트와 클럽 무대의 대표 DJ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본인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멜로디와 풍부한 감성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빅룸 사운드 성향을 갗추고 있다. 이밖에 하바나 브라운 (Havana Brown), 밤스 어웨이 (Bombs Away), 선 핀 (Sean Finn)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리믹스에 참여하며 아리아 차트, 비트포트 차트 등을 통해 그 명성을 알려 나가고 있는 스타 DJ이다. W 호텔 팬트리의 초콜릿을 즐기며 W 칵테일과 DJ 뮤직에 빠질 수 있는 W초코 파티는 14일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진행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