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정아, 우아한 스타일리 럭셔리 여신룩 '재벌 패션 끝판왕?'

by
사진캡처=JTBC
Advertisement
배우 박정아가 럭셔리 여신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재벌 패션 '끝판왕'에 등극했다.

Advertisement
박정아는 JTBC 일일극 '귀부인'에서 명가그룹의 후계자이자 명품 백화점의 본부장인 이미나 역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몰이중이다. 이가운데 우아한 스타일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박정아 럭셔리 여신룩 10종 세트가 공개된 것.

박정아는 극 중 본부장 이미나의 모습을 보여줘야 할 때 트위드 재킷을 착용해 이지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강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화려한 장신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박정아의 코트 활용법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정아는 각양각색의 퍼 코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강렬한 색상의 퍼 제품으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차분한 색상의 퍼 제품으로 도시적이면서 우아한 명가그룹 후계자 이미나의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퍼 장식이 달린 코트를 어깨에 걸쳐 시크한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겨울 코트 패션 끝판왕'에 등극했다.

박정아의 럭셔리 여신룩에 대한 네티즌들은 "뭘 입어도 예쁘네~ 내가 퍼 입으면 부해 보일텐데..", "요즘 '귀부인'에서 박정아 너무 매력적이다! 옷도 다 너무 예쁘고~", "옷태가 나네~ 하긴 뭘 입어도 여신임~", "상황에 따라 옷을 참 잘 입는 듯", "박정아 요즘 외모도 연기도 물이 올랐어!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진짜 럭셔리 여신이다", "진짜가 나타났다! 박정아 코트 패션이 겨울 패션 끝판왕!"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