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엔딩 키스 화제…성시경 OST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by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엔딩키스.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엔딩키스, 성시경 OST 화제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김수현과 전지현의 키스신에 삽입된 가수 성시경의 OST가 화제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도민준은 세트장에 홀로 남은 천송이 앞에 나타나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천송이는 "본인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알았으면 좋겠네요"라며 화를 내며 돌아서서 걸어갔다.

그러자 도민준은 초능력을 이용해 천송이를 공주에 띄운 후 자신의 품으로 이동시켰다. 이에 천송이가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라고 당황해 했고, 이내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다.

Advertisement
이 때 성시경의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라는 곡이 삽입돼 두 사람의 키스신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었다.

방송 후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OST 역시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곡, 성시경도 OST 참여했구나", "별에서 온 그대 15회,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도민준의 마음을 보여주는 듯 애틋하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이제 두 사람의 러브모드 시작되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이휘경(박해진 분)이 형 이재경(신성록 분)의 정체를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져 더욱 긴장감을 높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