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영애, 동백오일+수분크림 피부관리법 공개 '화장품 모델맞아?'

by
이영애 동백오일
Advertisement
이영애 동백오일, 동안 피부 비결

Advertisement
배우 이영애가 동안 피부의 비결로 동백오일을 꼽았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1960년대 은막 스타 배우 문희와 2000년 때 한류여왕 이영애의 깜짝 만남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두 여배우는 자연스럽게 피부관리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갔다.

이영애는 "선생님 배우 시절에는 어떻게 관리를 하셨어요?"라고 질문하자, 문희는 "그 당시 피부과는 있었겠지만 크게 피부에 별 탈이 없어서 가 보지는 않았다"라면서, "당시 촬영하느라 갈 시간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요즘은 잔주름이 걱정이다"는 문희는 "피부 관리를 받으려고 등록했지만 그런 면에선 둔해 잘 챙겨 가진 못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이 먹어서 주름 없는 것 보다 자연스러운 주름이 더 매력 있고 성숙해 보인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에 이영애는 "난 많이 쓰면 탈이 난다. 그래서 요즘에는 동백오일하고 수분크림만 바른다"며, "아이크림도 안 바른다. 많이 바르는 거 보다 좋다더라"고 자신의 피부관리법에 대해 언급했다.

하지만 "화장품 모델이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영애 동백오일 피부관리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애 동백오일, 수분크림만 쓰는 거 맞아?", "이영애 동백오일, 대체 얼마나 좋길래", "이영애 동백오일 관리법 나도 해봐야지", "이영애 동백오일과 수분크림만 쓰는데 이정도 피부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