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윤소희 아찔한 섹시댄스 '화들짝'

by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Advertisement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커플댄스

Advertisement
'식샤를 합시다' 배우 윤두준이 윤소희가 선보인 트러블메이커 커플 댄스가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과 윤진이(윤소희 분)이 노래방에서 '트러블 메이커'로 커플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두 사람은 김학문(심형탁 분) 변호사 사무실 직원들의 노래방 회식에 참석했다. 특히 평소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구대영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윤진이와 섹시한 커플댄스를 선보였고, 이수경(이수경 분)의 질투심을 유발시켰다.

특히 드라마 속 윤두준의 아이돌 스타다운 남다른 무대매너를 보였고, 윤소희 역시 요염한 몸짓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윤소희와 '식샤를 합시다' 섹시 커플 등극",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장현승 능가하는 섹시한 눈빛",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윤소희 밀착댄스 아슬아슬",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진지한 눈빛을 윤소희에게",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트러블메이커 이렇게 섹시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