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망고식스, 서울-대전-부산 사업설명회 개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13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부산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망고식스는 열대 휴양지 분위기에서 망고를 비롯한 여러 과일 음료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랑스 정통 에릭케제르 베이커리 등 차별화 된 다양한 디저트류를 제공하는 카페다.

Advertisement
특히 하와이 현지 농장과 제휴해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 인기 드라마를 통한 PPL(Product Placement)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가맹점 간 상권보호를 위해 국내에서는 300개점 까지만 매장을 개설한다는 정책을 갖고 있다. 현재 국내 140여개, 해외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망고식스는 지난 해 론칭 2년 만에 해외 진출에 성공해 미국, 중국, 러시아 등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는 북미, 호주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강 훈 대표는 할리스커피를 론칭하고, 카페베네를 이끌며 토종 커피전문점의 성장을 주도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사업 설명회는 브랜드 소개, 가맹점 개설 과정, 시장 현황, 개별 상담, 시식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13, 20일 서울(본사 아카데미), 18일 대전(선샤인 호텔), 19일 부산(BEXCO)에서 개최한다. 사업 설명회 문의는 (02)501-7266로 하면 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