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좋은 무대 설 수 있어 행복"

by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Advertisement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Advertisement
가수 유승우가 팬들에게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 소감을 전했다.

9일 유승우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좋은 무대 설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어요"라며, "이건 어느 분이 감기 조심하라며 이번 타이틀곡 마스크를 주셔서.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지독해요. 또 내일 나올 앨범도 들어주시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한 사진에는 유승우의 설명처럼 검정 바탕에 두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의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가 새겨진 마스크를 쓰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팬 선물 감동이다",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활동 시작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한 층 더 성숙된 분위기 나오네요",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앨범 많이 들을께요",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유승우는 9일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두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은 1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