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처용 전효성, 귀신이 이렇게 예뻐도 돼? ‘청순외모’ 과시

by
OCN 드라마 처용 전효성
Advertisement
'처용 전효성'

Advertisement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OCN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11시부터 귀신보는 형사 '처용' 방송됩니다. 나영이 지켜보고 있나요.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한 사진에서 전효성은 교복을 입고 무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살짝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은 극중 어떤 장면일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첫 방송된 '처용'을 통해 처음 연기에 도전한 전효성은 드라마에서 이승을 떠나지 못한 채 광역수사대를 떠돌며 생활하고 있는 여고생 귀신 한나영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처용 전효성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처용 전효성, 귀신이 이렇게 예뻐도 돼?", "처용 전효성 연기 잘하더라", "처용 전효성 나오니 본방사수", "처용 전효성, 연기자 변신 성공인 듯", "처용 전효성 보는 맛에 시청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처용'은 귀신보는 형사 윤처용(오지호 분)이 도시괴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10부작 액션 호러 스릴러물로 매주 일요일 11시 방영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