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에 분양중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최근 분양대금 납부조건을 중도금 무이자 대출로 조건 변경해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총 5000여 가구 중 1차로 공급한 아파트 23개 동 전용면적 59~111㎡형 2712가구를 분양 중 이다.
Advertisement
내부 평면 역시 4베이 구조로 자녀방을 전면에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알파룸을 제공, 침실 또는 다른 공간으로 쓸 수 있도록 했다. 알파룸은 주택형에 따라 수납, 학습, 서재, 놀이 및 가족소통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입지 또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이 노선이 개통되면 두 정거장만 가면 김포공항역이다. 또한 김포공항역에선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과 인천공항철도를 모두 탈 수 있다. 아파트와 인접한 올림픽대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백화점, 호텔, 테마파크 등이 들어서는 영상문화복합도시 '한강시네마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전 전화예약이 필요하다. 1599-5996.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