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러한 피부 흉터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레이저기기를 이용한 시술들이 이뤄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이스라엘 알마 레이저(Alma Laser)사에서 개발한 레가토(Legato)가 여드름 흉터와 모공개선에 빠른 효과를 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처럼 레가또(Legato)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바늘 없이 불꽃을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부작용 및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한 위생적인 시술이다. 또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고 피부의 진피층까지 약물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피부재생 효과를 필요로 하는 여드름흉터 치료와 튼살 치료에 특히나 효과적이다.
Advertisement
여드름흉터, 튼살 개선과 같은 비교적 치료가 까다로운 증상뿐만 아니라 피부나이를 되돌리는 잔주름 개선, 모공축소, 피부톤 개선, 피부 탄력 및 피부 생기 부여 등의 효과가 있어 깨끗한 피부로 동안 얼굴을 갖고 싶어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포에버성형외과 강서점 양훈철 원장은 "여드름흉터 치료방법은 레가또(Legato), 프락셀, 인트라셀, MTS, 필링, 서브시전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여드름 흉터의 모양이나 크기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지므로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며, "심할 경우 2~3가지 이상의 시술을 병행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