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침대 반라-가슴골 노출 ‘아찔’

by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
Advertisement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

Advertisement
걸그룹 스텔라의 신곡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가 파격적인 19금 콘셉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텔라는 1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에서 스텔라는 '19금' 섹시 콘셉트를 전면으로 내세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텔라는 블랙스타킹에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보디수트를 입은 채 엉덩이와 가슴라인 등을 강조하는 과감한 동작들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멤버들은 속옷 차림으로 우유를 마시거나 상반신을 탈의한 채 욕조에서 각선미를 과시하고, 샤워 가운을 벗으며 뒤태를 노출하는 등 아슬아슬한 수위의 섹시함을 드러냈다. 특히 우유가 가슴골로 흐르는 모습과 다리를 넓게 벌린 채 바닥에 주저앉거나 엉덩이를 쓸어 올리는 안무 등은 보는 이들의 민망함을 자아낼 정도로 파격적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섹시 콘셉트가 도를 넘어선 듯",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너무 지나치게 선정적이다",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안무부터 의상까지 전부 파격적이다",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작정하고 19금 콘셉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