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2014년형 신제품 골프볼 7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골프볼 7종은 모든 골퍼들의 퍼포먼스와 스코어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코어와 커버, 그리고 공기역학 기술이 집약되어 한층 향상된 퍼포먼스와 타구감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NXT Tour (1종)=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설계된 2014년형 타이틀리스트 NXT Tour 골프볼은 더욱 진보된 부드러운 컴프레션의 듀얼코어를 채택해 드라이버와 롱 아이언에서 낮은 스핀량을 제공하며, 최적의 볼 비행이 결합되어 월등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 얇고 부드러운 퓨사블렌드 커버가 적용되어 뛰어난 숏게임 컨트롤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샷에서 더 부드럽고 정확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NXT Tour는 302개의 딤플 디자인을 유지해 날카로우면서도 안정적인 볼 비행, 일관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 5만5000원.
NXT Tour S (2종)=월등한 비거리와 일관된 볼 비행과 뛰어난 숏 게임 컨트롤이 가능한 NXT Tour의 퍼포먼스에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NXT Tour S는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점 기술로 제작된 부드러운 컴프레션과 탄력이 높은 코어에 더 얇고 부드러워진 퓨사블랜드 커버를 적용해 모든 샷에서 일관된 비거리와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High Optix Yellow) 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 5만5000원.
Advertisement
벨로시티(Velocity) (2종)=새로운 벨로시티는 혁신적인 디자인 기술을 새롭게 적용시켜 더욱 긴 비거리를 구현한다. 2014년형 벨로시티는 새롭게 설계된 타이틀리스트만의 LSX (Lab Speed Xtreme) 코어와 함께 새롭게 설계된 딤플 디자인을 채택해 매우 빠른 초기 볼 스피드뿐만 아니라 낮고 날카로운 탄도를 통한 더 많은 롤을 제공한다. 이로써 티샷은 물론 모든 샷에서 더욱 길어진 비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한단계 더 진보한 NAZ2 커버는 숏 게임에서 한층 뛰어난 퍼포먼스와 좋은 타구감을 제공한다. 새로운 벨로시티는 화이트와 오렌지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00, 11, 22, 33의 2자리 플레이 넘버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 5만원.
DT SoLo (2종)=새로운 DT SoLo는 DT 시리즈 사상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긴 비거리, 그리고 일관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 새롭게 적용된 DT SoLo의 매우 부드러운 코어와 부드러운 아이노머 커버의 조합은 골퍼들에게 한층 편안한 타구감과 최고의 숏 게임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새롭게 디자인 된 376개의 딤플 패턴으로 더욱 효율적인 표면 커버리지를 구현해 드라이버, 아이언에서 더욱 긴 비거리와 일관된 볼 비행을 제공한다. 새로운 DT SoLo는 화이트와 옵틱 옐로우(High Optix Yellow)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 4만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