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막내딸 역할을 맡았던 배우 문가영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미미'(극본 서유선, 연출 송창수)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SM C &C는 17일 최강창민과 배우 문가영이 주연한 엠넷 '미미'의 첫 방송을 앞두고 극중 자전거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하는 모습은 마치 드라마 '가을동화'와 영화 '러브레터'처럼 풋풋하고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케 했다.
Advertisement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최강창민과 문가영은 두근두근 첫 사랑의 순수 로맨스를 잘 소화해내며 올 봄 최고의 달콤 커플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 사랑을 소재로 한 4부작 드라마로,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미미' 속 모습에 네티즌들은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미미'에서는 어떤 모습 보여줄까",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새로운 모습 기대된다",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최강창민과 어떤 케미 선보일까",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