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최강창민과 드라마 '미미'서 호흡

by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Advertisement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Advertisement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막내딸 역할을 맡았던 배우 문가영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미미'(극본 서유선, 연출 송창수)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SM C &C는 17일 최강창민과 배우 문가영이 주연한 엠넷 '미미'의 첫 방송을 앞두고 극중 자전거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하는 모습은 마치 드라마 '가을동화'와 영화 '러브레터'처럼 풋풋하고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케 했다.

Advertisement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최강창민과 문가영은 두근두근 첫 사랑의 순수 로맨스를 잘 소화해내며 올 봄 최고의 달콤 커플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 사랑을 소재로 한 4부작 드라마로,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미미' 속 모습에 네티즌들은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미미'에서는 어떤 모습 보여줄까",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새로운 모습 기대된다",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최강창민과 어떤 케미 선보일까", "왕가네 막내딸' 문가영,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