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경, 이경규-유세윤-이휘재와 한솥밥

by
사진제공=코엔
Advertisement
모델 홍진경이 이경규, 유세윤, 이휘재와 한솥밥을 먹는다.

Advertisement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코엔의 안인배 대표는 홍진경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최근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경은 모델이면서도 다양한 재능을 갖춘 실력파 엔터테이너다. 올해는 이경규, 이경실, 홍진경 등 검증된 실력파 예능인들을 영입한 만큼 그들의 능력이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1993년 제2회 슈퍼엘리트모델 대회 베스트포즈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홍진경은 엉뚱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MBC '슈퍼선데이', KBS '테마쇼 환상특급'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2003년엔 식품 브랜드 '더 김치'를 론칭해 김치 브랜드 열풍을 이끈 실력파 CEO로 두각을 드러냈다. 현재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코엔에는 이경규, 이휘재, 이경실, 조혜련, 지상렬, 현영, 박경림,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소속돼 있으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