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4회를 앞두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결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휘경은 재경에게 자백할 마지막 기회를 주지만 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한다. 송이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민준은 점차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고 불안해하는데"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가 소원한 남산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해 하는 천송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도민준에게 푹 빠진 천송이를 본 엄마 양미연(나영희 분)은 도민준에게 "우리 송이와 결혼할껀가?"라고 물었고, 이에 천송이가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반면 앞서 살던 별로 돌아가지 못하면 죽게 된다고 밝힌 도민준은 17회 말미 천송이에게 돌아가지 않겠다고 이야기 했다. 이에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편에서 장영목(김창완 분)은 도민준 집의 식물들이 말라가는 것을 보고 "몸에 이상이 있으신 건 아니시죠?"라고 묻는가 하면,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만 이 곳에 남기겠습니다. 천송이 최선을 다할게, 네 곁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게"라는 도민준의 내레이션 담겨 복선을 예고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흘러나오고 있다.
이에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과연 도민준이 돌아가지 않겠다고 말한 뜻은?",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점점 더 결말에 관심이 모아진다",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절대 새드엔딩은 안되요",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웨딩드레스 입은 전지현 정말 김수현과 결혼식까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19일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18회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어 김연아가 출전하는 쇼트 프로그램 중계 방송은 '별에서 온 그대'가 끝난 오후 11시 15분부터 중계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