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옥소리, 이탈리아 요리사와 3년전 재혼-아이까지 둘…전 남편 박철은?

by
옥소리,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3년전 재혼...전 남편 박철은?
Advertisement
배우 옥소리가 3년전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재혼한 사실을 밝혔다.

Advertisement
옥소리는 최근 월간지 레이디경향과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전 남편 박철과 이혼 및 양육권 소송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008년 전 남편인 박철과 이혼 및 양육권 소송을 마무리한 후 별다른 연예활동을 하지 않은 채 칩거에 들어간 옥소리는 이후 미니홈피를 통해 근황을 전해왔지만, 직접적으로 인터뷰를 갖는 것은 활동 중단 7년 만에 처음이다.

Advertisement
이날 인터뷰에서 옥소리는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재혼해 세 살짜리 딸과 한 살 된 아들 등 두 자녀를 뒀다"고 털어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그는 "지난 2007년 초 남편과 처음 만났고, 3년째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특히 옥소리는 "복귀에 대한 제의가 많았지만, 그때마다 고사했다"며 "이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용기를 내야겠다는 생각에 복귀를 조심스럽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단독 인터뷰와 함께 화보 촬영도 진행한 옥소리는 우아한 의상과 고전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기품 있는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옥소리의 전 남편 박철 역시 지난해 5월, 한국계 미국인 여성 사업가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재혼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