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유tv 좋아요' 이경규-김구라-김성주, SNS 시인 하상욱에 도전장 '폭소'

by
공유tv 좋아요
Advertisement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가 SNS 시인 하상욱의 센스에 도전장을 내민다.

Advertisement
25일 방송되는 tvN '공유TV 좋아요' 3회에서는 SNS 스타 시인 하상욱의 재치만점 작품세계를 통해 공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디자이너 출신의 하상욱 시인은 깊이 있는 관찰과 반전 글재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공감과 성원에 힘입어 두 권의 단편시집을 발표하는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제목을 맨 마지막에 공개하며 반전 재미나 감동을 선사하는 기법은 하 시인의 트레이드 마크. 최근에는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 판정에 분노한 마음을 '러시아 아시러'라는 짧은 SNS문구로 승화시켜 큰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하상욱 시인 따라잡기에 나선 출연진의 백일장이 펼쳐진다. 하상욱 스타일의 시 짓기에 도전한 '공유TV 좋아요' 출연진은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는 문구를 고민을 거듭한 끝에 내놓은 각자의 작품을 공유하며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공유TV 좋아요'에서는 레이디제인과 홍진호, 박나림, 육성재가 패널로 출연해 온라인 세상에서 발굴한 공감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출산 이후 육아의 기쁨에 푹 빠져 지내 온 박나림은 방송을 통해 훌쩍 자란 딸의 귀여운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 SNS에서 170만 명의 공감을 불러모은 마법 같은 '잠자는 아기 사진'의 주인공을 초대한 박나림 가족은 잠든 아기가 동화 속 주인공으로 깜짝 변신하는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방송은 25일 오후 10시 50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