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中방송사 전용기 제공까지 '특별 섭외'

by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Advertisement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Advertisement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 김수현과 장백지가 만난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이 다음 달 8일 진행되는 중국 장쑤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브레인'(이하 최강대뇌)의 녹화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를 다루는 과학 예능 프로그램. 기존 패널 외에 특별 심사위원을 초대해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잇따라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SBS '별에서 온 그대'가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끌면서 방송사 측에서 김수현에게 수차례 러브콜을 보낸 것. 출연 제안을 받은 김수현 측은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김수현과 함께 장백지도 합류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김수현 측은 "장쑤 방송국에서 김수현의 일정을 최대한 배려해 전용기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하며 섭외에 공을 들였다"며 "신규 프로그램임에도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고 김수현의 특별한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판단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 중인 SBS '별에서 온 그대'는 27일 종방된다. 이후 김수현은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며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