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무물티슈, 불만제로UP에서 모범 물티슈로 선정

by
삼무물티슈, 불만제로UP에서 모범 물티슈로 선정

Advertisement
(주)아이에이커머스가 판매하고 있는 삼무(3無)물티슈(대표이사 김세경)가 지난 5일 방영된 MBC '불만제로UP' 프로그램에서 모범 물티슈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방송 이후에 불만제로UP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물티슈 제품 성분 관련 실험결과가 우수한 업체 및 모범 업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업체 중 천연 무기물질 징크제올라이트 성분만을 함유한 삼무(3無)물티슈가 소개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방송 이후 일일 판매량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Advertisement
불만제로 모범물티슈 삼무물티슈는 무화학 물티슈로 '무(無)자극', '무(無)방부제', '무(無)향' 등 인체에 유해한 3가지를 없앤 프리미엄 물티슈다. 세균증식을 억제하기 위해 유기화합물질을 넣는 타 제품들과는 달리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은 무기물질 '징크제올라이트' 성분만을 함유했다.

(주)아이에이커머스 김세경 대표이사는 "삼무물티슈는 국내 최초로 공신력이 인정된 시험기관을 통해 인체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치며 무자극 물티슈 검증을 받은 제품"이라며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물티슈의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보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불만제로 모범물티슈로 인정받은 삼무물티슈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글로벌경제팀 dsshin@sportschosun.com



 ◇삼무물티슈
 ◇불만제로 안전한 물티슈선정-삼무물티슈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