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봉선 코수술,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유재석 성형폭로 '폭소'

by
신봉선 코수술,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Advertisement
신봉선 코수술,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봉선이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왕가네 식구들 특집'에는 오현경, 이태란, 이윤지, 조성하, 오만석, 한주완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을 여느 때와는 다르게 안경을 끼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MC 유재석은 웃음을 꾹 참으며 신봉선에게 "드디어 결심했던 일을 설 연휴에 한 것 같다"며 말을 건넸다.

이에 신봉선은 민망한 듯 말을 돌리려고 했고, 박미선은 "배우들 나온다고 해서 배우처럼 한 거다. 넘어져서 좀 부었다"며 편들었다.

Advertisement
그러자 유재석은 "넘어져서 부은 것치고는 코가 우뚝 솟았다"며 신봉선의 코 성형 사실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봉선 또한 "2014년 열심히 해보려고 한 거다"며 성형 사실을 인정했다.

또 오현경은 "아직 웃으면 얼굴이 땅기지 않느냐. 오늘 조용히 있어야겠다"며 맞장구쳤고, 신봉선은 "인중과 입이 자꾸 들린다"고 토로했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박명수는 "10m 밖에서 보고 피노키오인 줄 알았다"고 짓궂게 농담해 폭소케 했다.

신봉선 코 성형 수술에 네티즌들은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발언 폭소, 신봉선 코 붓기도 안 빠졌는데 대단하다", "신봉선 코수술, 예전하고 달라진 점을 잘 모르겠다", "신봉선 코수술, 하니까 더 예뻐진 거 같기도", "신봉선 코수술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멘트로 거침없이 폭로하는 유느님", "신봉선 코수술, 유재석 '신봉선 코가 우뚝 솟았다' 돌직구로 쿨하게 밝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