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화 '서울역'은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통하는 관문 서울역, 한 명의 노숙자로부터 시작된 이상 증상이 그 일대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도시 전체를 아비규환으로 몰아가는 재난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방의 선물'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수상한 그녀'를 통해 독보적인 '흥행퀸'으로 등극한 심은경 그리고 '배우는 배우다'로 파격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 확실하게 각인된 '충무로 기대주' 이준의 캐스팅을 확정 지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류승룡은 "이 영화에는 강력한 무언가가 있다는 것이 느껴졌다"며, "연상호 감독의 전작들을 보고 꼭 한번 그의 작품에 참여해보고 싶었다.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균형을 잘 이루고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Advertisement
류승룡-심은경-이준 '서울역' 캐스팅에 네티즌들은 "류승룡-심은경-이준 '서울역' 캐스팅 완전 대박", "류승룡-심은경-이준 '서울역' 캐스팅, 완전 멋진 배우들만 출연하네", "류승룡-심은경-이준 '서울역' 캐스팅,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류승룡-심은경-이준 '서울역' 캐스팅, 진짜 화려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