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2기는 최대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5월부터 총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에는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정해진 주제의 미션 수행 및 개인별로 각종 리서치, 상시 진행하는 TF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동통신 요금 지원, 최신 단말기 지급, 활동 우수팀에는 해외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Advertisement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지원 자격은 교육부 인가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으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트레이닝 스쿨 사이트(ts.mobilefuturist.com)에서 온라인 과정을 이수한 후 3월 28일(금)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Advertisement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통신 업계 최초의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그룹으로 12년이라는 오랜 기간 인재를 배출하는 '실무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했다"며,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의 새로운 주인공이자 장차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한민국 IT 시장의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