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게임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롤 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했고, 오전 6시에는 서버를 완전히 닫았다.
롤 점검이 끝난 후 리그오브레전드 새 챔피언 '벨코즈'(VelKoz)가 출시될지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달 롤점검때 라이엇게임즈는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벨코즈'의 세부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벨코즈는 중앙 포지션의 챔피언으로 체력이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고, 벨코즈의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로 세 번 공격을 당한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Advertisement
롤점검과 리그오브레전드 새 챔피언 벨코즈 등장 등에 대해 네티즌들은 "롤점검, 검색어 뜰 때마다 철렁", "롤점검, 그냥 마음 비우고 기다려야겠다",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볼 수 있으려나",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기대 된다", "롤점검, 1시까지 기다리라니 현기증 난다",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이번에는 반드시!"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