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4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 피 해독에 효과적인 '청혈주스'가 소개되면서 '피 해독'과 '피 해독 방법' '피 해독 프로젝트 '청혈주스' '선재광 원장' 등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 같은 손쉬운 방법으로 제조된 청혈주스의 장점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는 물론 효소가 가득해 위에 부담이 없고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는 것. 또한 양파와 생강이 함유돼 있어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며 피를 맑게 해준다고 소개됐다. 특히, 갈아서 마시게 되면 많은 양이지만 위장에 부담이 적어 체내 흡수율 또한 높일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 제조 시 주의사항이 있다면, 위장에 부담이 있는 사람은 양파와 생강의 양을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Advertisement
방송은 피 해독 전문 한의사 선재광 원장과 자연치료전문가 서재걸 원장을 통해 이 부분까지 상세히 짚어주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즉, 해독주스는 흡수율을 높여 식이 섬유 섭취가 가능하고 체내 면역력을 상승시켜주는 반면 청혈주스는 수용성 비타민 기름을 분해하는 생강과 양파를 섭취하기에 배변활동이 원활해 질 뿐만 아니라 혈관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목적에 따른 섭취가 필요하다는 것
Advertisement
피 해독 전문 한의사 선재광 원장은 "건강을 해치는 것이 바로 혈액 속 독소다. 피의 독소가 혈관을 타고 다녀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리게 되는 것이다. 만성 두통과 피로감, 손발 저림과 마비 증상 등 내 몸의 작은 불편 증상은 피 속 독소가 있다는 신호며, 당뇨와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되는 첫 걸음이라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피 해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건강한 삶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추구하는 '엄지의 제왕'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