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남일녀' 김우빈 막내 아들로 합류, 현재 춘천서 촬영 中

by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Advertisement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Advertisement
배우 김우빈이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의 막내 아들이 된다.

MBC 관계자는 "김우빈이 '사남일녀'의 막내 아들로 합류,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와 촬영중이다. 4박 5일 간 함께한다"고 전하며 이날 녹화분은 오는 4월 방송 된다.

Advertisement
'대세남' 김우빈은 현재 강원도 춘천에서 '사남일녀' 촬영 중이다. 앞서 에이핑크 정은지가 막내 딸로 출연해 털털하고 예의바른 모습으로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현재 개그우먼 신보라가 출연중이다.

이에 '사남일녀'에서 처음 등장하는 남자 게스트인 김우빈은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Advertisement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예능프로그램 출연 어떤 매력 보일까", "사남일녀 김우빈, 예능출연이 반가워",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의외의 예능프로 선택 재밌겠다", "사남일녀 김우빈 출연, 다른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청정예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