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정문알로에, 예비 사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by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 www.aloe.co.kr)가 오는 11일(서울)과 14일(대구) 김정문알로에 교육장에서 예비 사업자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사업설명회는 예비 사업자들과 함께 김정문알로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방문판매사업의 비전을 공유하고 사업 개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기업소개?사업 및 지원 프로그램 안내?전문가 개별 상담으로 구성되며 특히 디렉터와의 1:1 상담에서는 예비 사업자들에게 생생한 사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참가신청 후 참석한 분에 한해 알로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가문의 및 사전신청은 전화상담(02-405-6224) 및 현장에서 활동하는 김정문알로에 카운슬러를 통해 상시 가능하며, 설명회 당일 현장등록도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대리점 개설을 문의하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방문판매사업의 구조는 물론 사업 노하우를 구축해가는 방법, 카운슬러 교육법 등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