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갤럭시 노트 프로'에 탑재된 바 있는 학업과 업무 관련 다양한 솔루션도 함께 제공해 휴대성과 뛰어난 기능 두 가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현재는 '한컴 오피스 뷰어'가 기본 탑재돼 있으며, '한컴 오피스 에디터'는 삼성 앱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미팅(e-Meeting)' 기능을 통해서는 같은 장소에서 와이파이(WiFi)로 연결해 동시에 같은 화면을 공유하며 회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213.7mm WQXGA(2560x1600)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슈퍼 클리어 LCD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이미지 감상이 가능하며, 뒷면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적용된 가죽 다이어리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돼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갤럭시 탭 프로'는 안드로이드 킷캣 4.4 플랫폼에 와이파이(WiFi) 통신을 지원하며,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2GB 램, 4,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했다.
'갤럭시 탭 프로'는 흰색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 54만 9,000원으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전자매장,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 )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프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은 줄인 태블릿"이라며, "PC처럼 전문적인 오피스 사용성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체험하고자 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