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탄3' 출신 박수진, 14일 솔로 데뷔. 용감한 형제 "웰메이드 뮤비 기대하라"

by
Advertisement
박수진이 14일 솔로 가수로 정식 음원을 발표한다.

Advertisement
6일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브레이브 첫 솔로가수 박수진의 데뷔가 14일로 확정 되었다. 앞으로 박수진이 가수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비상의 날개를 활짝 펼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박수진의 정식 솔로 가수 데뷔를 확정 지은 용감한형제는 최근 극비리에 초호화 제작 스태프와 연기파 유명배우들을 직접 만나 섭외까지 성사 시켰다. 탄탄한 음악과 스토리에 내로하는 배우들까지 출연해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웰메이드 뮤직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며 "또 기존의 이미지와 사뭇 다른 박수진의 여성미 넘치는 모습과 색다른 매력을 이번 데뷔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준우승자인 박수진은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체결 후 정식 가수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이후 KBS2 '불후의명곡2'에 출연해 깊이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첫 방송부터 실력파 신인으로 관심을 끌었다. 또 연습생 신분에 이례적으로 2월22일 방송 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박수진 편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