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바일 쇼핑, TV 홈쇼핑, 오픈 마켓 업체들이 앞다퉈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비타민은 면역력 증강에 탁월해 봄철 건강관리에는 물론, 피부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지난 1월 런칭한 모바일 쇼핑앱 '티드'는 독일 발포비타민 브랜드 '비타하임'의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비타하임 제품(10정)을 증정하며 비타하임 제품 10개 묶음을 약 40% 할인된 1만7000원에 무료 배송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이밖에도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가시광촉매 방식의 공기청정기 '에어위즈 큐브'를 1개 수량 기준 온라인 최저가 16만9000원에 1개 수량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으로 판매하고 있어다. 티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각 오픈마켓에서도 미세먼지와 다가오는 황사철에 대비한 기획전이 한 창이다. G마켓은 오는 9일까지 미세먼지에 포함된 유해물질 해독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돼지고기를 특가에 판매하는 '삼겹살 먹는 날' 프로모션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진행한다. 도드람포크·해발500포크·선진포크·하이포크·돈마루 등 5개 브랜드 상품 및 관련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GS홈쇼핑, TV 상품 3회 구매시 건강관리 세트 제공
이정락 티드 마케팅필드 차장은 "최근 미세먼지 대란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봄철 환절기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며 "소비자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