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J쁘띠첼 스윗푸딩 패키지 디자인 소비자가 만든다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J제일제당 쁘띠첼이 봄을 맞아 '제 1회 쁘띠첼 스윗푸딩 디자인 공모전 -스윗푸딩 봄을 입다'를 개최한다.

소비자가 직접 스윗푸딩 패키지를 디자인을 해 공모하면 다른 소비자들의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Advertisement
공모전은 3월 한달 간 진행된다. 쁘띠첼 측은 한시적으로 패키지 내부에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공간을 비워둔 특별 제품을 출시하는데 이 스윗푸딩 디자인 면에 'Spring & Love'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 된다.

그림을 그린 후에는 사진을 찍어 쁘띠첼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평소 그림과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dvertisement
공모전 기간 중에는 매주 1회 쁘띠첼 페이스북 팬들로부터 '좋아요' 5개 이상을 받은 작품을 선정해 스윗푸딩 기프티콘이 전달된다.

또한 이들 중 CJ제일제당의 내부심사를 거쳐 우수작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경품이 주어지며 나만의 디자인을 입은 스윗푸딩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를 얻게 된다.

Advertisement
우승작 외에도 톡톡 튀는 다양한 공모전 출품작들은 4월 중 마련되는 쁘띠첼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된다. 공모전 우승자 발표는 4월 초 쁘띠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제1회 쁘띠첼 스윗푸딩 디자인 공모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첼 페이스북 (www.facebook.com/petitze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