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용식 딸 이수민, 30kg 감량-성형수술 고백 후 물오른 미모 '감탄'

by
이용식 딸 이수민
Advertisement
'이용식 딸 이수민'

Advertisement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7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이수민은 아빠 이용식이 준비한 자선공연 현장을 찾았다.

Advertisement
심근경색으로 생사의 고비를 넘었던 이용식은 동료 가수들과 함께 환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자선 공연을 기획했다.

아빠와 함께 자선공연에 참여한 이수민은 "예전부터 나의 꿈이었다. 아빠가 공연으로 봉사하시면 거기서 연주로 봉사할 수 있는 게 나의 꿈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에서 이수민은 수준급의 첼로 실력을 뽐내 박수를 받았다.

Advertisement
또 이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몰라보게 달라진 이수민의 미모. 지난해 2월 방송에서 30kg 체중감량과 코, 눈 쌍꺼풀, 이마 지방 이식수술을 고백한 이수민은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수민은 "아빠는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멋지다. 아빠는 내 인생의 멘토다. 나는 최고의 아빠를 둔 것 같다"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용식 딸 이수민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용식 딸 이수민, 정말 확 달라졌네", "이용식 딸 이수민, 부녀가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다", "이용식 딸 이수민, 훨씬 예뻐졌네", "이용식 딸 이수민, 봉사도 같이 하고 훌륭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