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한민국 이문세', 5월 17일 서울서 앙코르 콘서트 열고 전국투어 마무리.

by
Advertisement
뮤지션 이문세의 브랜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가 지난해 6월 5만 관객을 동원한 이후 1년 만에 다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이문세가 지난 6일 인터파크 티켓 공지를 통해 오는 5월 17일 잠실종합운동장 내 야외공연장에서 전국투어 '대한민국 이문세-Thank You' 서울 콘서트 소식을 밝힌 것.

이문세의 공연을 기획 제작하고 있는 무붕 측은 "전국 투어 공연요청이 쇄도해 5월까지 투어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1년간 쉼없이 달려온 이문세 콘서트가 서울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문세는 지난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아 6월 1일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열어 5만 관객을 집결시킨 저력을 발휘해 공연계의 한 획을 그은 바 있다. 국내 정상의 티켓 파워의 위용은 전국투어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돼 서울에 이어 강릉 투어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창원, 전주, 대전, 수원, 울산, 의정부, 안동, 광주, 부산, 고양, 대구, 포항, 부천, 순천에서도 공연의 열기는 뜨거웠다.

특히 이문세는 2011~2012 '이문세 붉은노을' 콘서트 에서도 평균 1500석 규모의 단일 공연으로 100회 공연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Advertisement
이문세는 전국의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시도해 뮤지션으로서의 위상을 공공히 각인시켰고 동시에 전국의 팬들에게 그야말로 명품공연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던 만큼 이번 '대한민국 이문세-Thank You' 서울 공연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이문세' 콘서트는 오는 15일 진주에 이어 제주, 안양, 경산, 청주, 원주,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5월 17일 잠실종합운동장 내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이문세-Thank You' 서울공연 티켓 오픈은 10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진행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