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성웅 "아내 신은정과 300만원으로 결혼, 월세 살이 미안"

by
박성웅 아내 신은정
Advertisement
'박성웅 아내 신은정'

Advertisement
배우 박성웅이 'SNL 코리아'에서 아내 신은정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박성웅은 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피플 업데이트'에서 아내 신은정의 깜짝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Advertisement
이날 신은정은 화면을 통해 "내가 이렇게 갑자기 나타난 건 어려운 질문 두 개 정도 하려고 나타난 거다. 내가 지금부터 질문할 테니 솔직하게 대답해주길 바란다"며 "나랑 결혼하고 후회한 적 있냐. 그리고 좀 유치한 질문이긴 한데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할 생각이 있냐"고 질문했다.

아내의 모습을 보며 내내 미소 짓던 박성웅은 "실제가 더 예쁜데 안 예쁘게 나온 거다"라며 깨알 같은 아내 자랑을 했다. 이어 박성웅은 "아내와의 결혼은 자신 있게 말 하지만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 오히려 내가 못 해준 게 많아서 미안하다. 남자들은 죽을 때까지 철이 안 든다. 혼나면서 살아야 한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또 박성웅은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는 건 난 좋지만 아내가 지금처럼 똑같이 고생할 거 같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박성웅은 "결혼했을 때 힘들게 결혼했다. 다른 사람하고 똑같이 결혼했지만 돈이 없었다. 300만원으로 결혼했다"며 "결혼식 비용은 부조금으로 충당하고 집은 300만원으로 안 되니까 대출받아 월세로 들어가서 살았다. 아내한테 너무 미안했다"며 결혼 초 생활고에 대해 고백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에 대해 "반쪽"이라 말하며 닭살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을 본 네티즌들은 "박성웅 아내 신은정, 정말 우아하고 아름답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 참하고 여성스러운 거 같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 "박성웅 아내 신은정, 보기 좋아요", "박성웅 아내 신은정, 서로 너무 사랑하는 게 눈에 다 드러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