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ios7.1 정식버전 공개 '버그 수정-기능 추가', 추가된 기능은?

by
ios7.1 정식버전 출시
Advertisement
애플이 최신 운영체제 ios7.1 공식버전을 배포했다.

Advertisement
10일(현지시간) 애플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최신 운용체제인 iOS 7.1 정식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ios7.1 공식버전에는 화면 스크린버그 수정 외에 자동차에서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는 카플레이 기능 추가, 남녀 음성의 중국어 영어 일어 업데이트 및 기능추가, 캘린더업데이트, 터치ID 및 카메라의 기능 향상 등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카 플레이'를 지원하는 자동차에 iOS 7.1이 탑재된 아이폰을 연결하면, 운전자는 시선을 분산시키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전화번호부 검색, 전화걸기, 문자메시지 및 부재중 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페라리, 메르세데스 벤츠, 볼보 등의 일부 차종에 적용되며, 올해 안으로 현대, 기아자동차, 혼다, BMW, 포드 등의 신차에도 적용 될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시리 또한 홈 버튼을 계속 누른 채 명령을 내리고 홈 버튼에서 손을 떼면 '명령 종료'로 인식해 명령 실행에 착토록 하는 기능이 추가 됐으며, 영국식 영어, 호주식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이 제공된다.

카메라 기능 역시 필요한 순간다마 HDR(High Dynamic Range)기능으로 자동전환된다. 짧은 시간 동안 여러 장의 다른 노출의 사진을 촬영해 사용자의 눈에 가장 자연스런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을 찍어낸다.

Advertisement
이에 ios7.1 공식버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ios7.1 공식버전, 카플레이어 기능 제일 써보고 싶다", "ios7.1 공식버전 공개, 여러가지 업데이트 만족스럽다", 'ios7.1 공식버전, 카메라 기능 향상 기대", 'ios7.1 공식버전 공개, 훨씬 편리해질 듯", "ios7.1 빨리 업데이트 해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iOS7.1 업데이트 방법은 아이폰을 와이파이에 연결한 뒤 '설정-일반-소프트위어 업데이트'를 누르면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