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1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두 사람이 4월 12일로 결혼 날짜를 확정 짓고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렸다"며 "최근 웨딩 촬영을 마치는 등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이 비공개 결혼을 원해 장소를 밝히긴 어렵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장범준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신부 송지수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당초 군 입대를 계획한 장범준은 임신 사실을 확인한 후 잠시 입대를 미루고 결혼을 서두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특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민호의 사생팬 신명화 역으로 등장해 '뽁뽁이녀'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Advertisement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미리 축하해요",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화촉... 5개월이면 배 좀 나왔겠다",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드디어 결혼 하는구나",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진짜 벚꽃웨딩이네",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완전 부럽다", "장범준 4월 결혼, 임신중 송지수 비공개 웨딩마치 벚꽃엔딩 시즌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