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성으로서 언제나 아름답고 싶은 마음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또한 마찬가지다.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는 임신 및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대상으로 힐링 프로젝트 '베페렐라'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3명을 선정해 베이비 사진 전문 스튜디오 '베이비 파스텔'에서 사진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이하 스드메)서비스를 제공하고 엄마들이 선호하는 100만 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Advertisement
㈜베페는 오는 20일까지 '임신, 행복 그리고 변화'라는 주제로 4월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에 '베페렐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스드메' 서비스가 제공되며, 100만 원 상당의 무스텔라 '임산부&베이비 스킨케어' 풀 패키지와 키디 카시트 '릴렉스 프로'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베페 홈페이지(http://www.bef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자는 3월 21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출산과 육아로 인해 사회활동이 단절된 경단녀들도 적절한 우울증 예방이 필요하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대상으로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여성암 환자에게 아름다움 전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사이트 (http://makeupyourlife.amorepacific.com)에서 1:1 메이크업 카운셀링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여성암 환우들을 위한 셀프 뷰티 가이드'를 제공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현재까지 이 캠페인에 아모레 카운셀러 및 교육강사 50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