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맘스맘, 봄맞이 베이비페어 개최

by
Advertisement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kr)이 3월 15일부터 23일까지 맘스맘 전국 직영점에서 10개 이상 유명 브랜드의 각종 유아용품을 평균 30%까지 할인하는 '맘스맘 봄맞이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봄맞이 베이비페어에서는 명품 유모차로 인기가 높은 스토케를 비롯해 이휘재 유모차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페도라, 그리고 잉글레시나와 콤비, 브라이텍스 등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맘스맘 일산 본점과 남양주점에서는 15~16일, 22~23일 총 4일간 주말맞이 '맘스맘 봄맞이 마당장터'도 진행된다. 장터에서는 카터스와 타티네 쇼콜라 등의 제품들이 균일가로 판매되는 동시에 다양한 유아용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22일과 23일 양일 간 맘스맘 일산 본점에서는 '콤비', '레카로' 등 각 브랜드 담당자가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유아용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밖에 일산 본점에서는 3월 한달 간, 매주 주말에 특별한 경매 행사도 선보인다. 경매 이벤트는 오후 3시에 시작되며, 총 1천 3백만원 상당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 띠 등 필수 유아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맘스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아용품 박람회에 관심은 있으나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어려웠던 엄마들을 위해 맘스맘에서 특별히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맘스맘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손꼽아 기다리는 하나의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