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체육회 평창 '전략종목'실업팀 선정공고,1억-3년간 지원

by
Advertisement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가 2014년 전략종목 실업팀 육성 지원 대상자 선정 공고를 냈다.

Advertisement
체육회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하기 위해, 저변이 취약한 동계종목 육성과 올림픽 및 아시아경기대회 메달 획득 가능성이 높으나 실업팀이 적은 종목 육성 등을 위해 대상자 선정을 위한 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에 창단 신규 실업팀이며, 선정 기준은 대한체육회 가맹경기단체 종목으로, 2013년 3월1일부터 2013년12월31일까지 신규 창단을 완료한 팀이어야 한다. 해당 종목 엔트리 정원 이상의 선수와 1명 이상의 지도자를 확보하고, 창단 이후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해야 한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대비해 저변이 취약한 동계종목, 올림픽 및 아시안게임 종목 중 메달 가능성이 높고 실업팀이 적은 종목을 우선지원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팀별로 1억원 이내로 3년간 지원하며 지원항목은 훈련비 및 훈련용품 등이다.

실업팀 지원 신청 기간은 3월28일까지로 마감일인 38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인정한다. 신청공문을 전자문서(공문) 및 우편으로 신청하고,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10부(심사용)를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Advertisement
접수처는 대한체육회 경기운영팀(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회관 7층), 이메일은 gmteam@sports.or.kr로 보내면 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