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당시 주변 사람들 다 알았다"

by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주변 사람들 다 알았다"
Advertisement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Advertisement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수영과 배우 정경호의 열애를 미리 알고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지금은 연애시대' 특집으로 소녀시대의 티파니, 제시카, 유리, 서니,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티파니는 "수영이 사석에 정경호를 데리고 온 적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있다. 수영이의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다"며 "나와 수영이 주변이 다 아는 사이다. 원래 친했으니 다른 사람들도 있던 자리였다"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이어 소녀시대 멤버들은 이승기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윤아에 대해 묻는 질문에 "이승기와 만난 적이 있다. 9명 멤버 전체 다는 아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또 제시카는 "열애 사실에 대해 나는 놀라지 않았다. 왜 놀라나? 연애하는 건 좋은 거다"라고 덧붙이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발언에 네티즌들은 "수영-정경호 열애 예쁘게 만나세요",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주위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구나",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다들 알고 있던 사실인가보네", "티파니, 수영-정경호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