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요즘 같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엔 차고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가 망가져 피부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는 등 피부건조증이 발생하기 쉽다. 이렇게 각질이 쌓인 건조한 피부는 모공 확장, 여드름 악화, 칙칙한 피부톤의 원인이 된다.
Advertisement
이스라엘 Pollogen社에서 독보적인 기술로 개발하여 선보인 '제네오 버블액션'은 캡슐형태의 Capsugen™과 자연 활성화 성분을 함유한 젤의 결합으로 CO2를 발생시켜, 버블필링이 되는 동시에 유효성분을 피부 속에 주입하는 신개념 시술이다. CO2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인 보어효과(Bohr Effect)를 통해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재생, 노폐물 제거, 화이트닝, 피부탄력 등 피부의 전반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Advertisement
고 원장은 "제네오 버블액션'은 표피층만 클렌징 되는 제품과는 달리 모공 속까지 노폐물과 각질이 제거되어 최적의 클렌징 효과를 가져다주며 유효 성분의 풍부한 함유로 피부 속에 활성화 성분을 최대한으로 주입해준다"며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 개선, 색소 침착 완화, 여드름 피부 등에도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