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된 배우 수현이 첫 공식행사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수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실현됐다(Its actually happening)"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1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의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 포토월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영화 보는 내내 감탄!"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행사장 속 사진을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 속 수현은 자신의 장점인 훤칠한 키와 늘씬한 몸매가 부각되는 롱드레스로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발산했다. 또한 '어벤져스2' 출연 배우의 자격으로 참여한 수현은 수많은 취재진 앞에서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과시하며 당당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이에 수현의 드레스 자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현 할리우드에서도 미모 과시", "수현 드레스 자태, 여신 부럽지 않아", "수현 드레스 자태 과시하며 포토월에 잊지 못할 시간될 듯", "수현 우월한 자태, 할리우드 배우들 못지 않아", "수현, 우리나라 배우들의 당당한 자태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된 수현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영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