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주미 과거사진, ‘단아함 최고’ 항공사 모델甲 ‘모태미녀 맞네’

by
박주미 과거사진 / 사진=아시아나
Advertisement
'박주미 과거사진'

Advertisement
배우 박주미가
Advertisement
세계 최초 3D 드라마 '강구 이야기' 제작발표회에 참석, 박주미의 미모 및 과거사진이 새삼 화제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주미 과거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박주미가 과거 아시아나 항공 모델 당시 모습으로, 박주미는 제2대 전속 모델로서 1993년 12월부터 2000년 12월까지 활동했다. 특히 박주미는 청순한 미모에 단아함을 뽐내며 모태미녀임을 입증,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박주미는 서울 여의도동 LG 트윈타워 서관에서 SBS '강구 이야기' 제작발표회에 참석,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현장을 찾은 수많은 취재진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세계 최초 3D 드라마 '강구 이야기'는 이동욱, 박주미가 주연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영덕 강구항을 배경으로 운명적 사랑을 펼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9, 30일 방송된다.

박주미 과거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주미 과거사진, 정말 예쁘다", "박주미 과거사진, 단아함 최고봉", "박주미 과거사진, 진짜 청순해", "박주미 과거사진, 모태미녀 입증", "박주미 과거사진, 40대 맞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