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키이스트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이현우가 중국 상하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이현우는 15일 상하이 운봉극장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2014 이현우 팬미팅 인 상하이'를 개최했다.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으로 중국에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팬들은 물론 현지 언론 및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쏠렸던 상황. 그 열기를 입증하듯 이날 팬미팅 현장에는 1000여 명의 팬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청춘예찬'으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이현우는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낸 데 이어 팬들과 축구 게임을 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본인의 일상 밀착 영상과 출연작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중간중간 직접 중국어로 대화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23일 이현우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케이크와 생일 축하 노래 선물을 준비, 깜짝 파티를 마련했고 이현우는 눈시울을 붉히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Advertisement
이현우는 "너무나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중국 팬 여러분 덕분에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은 것 같아 감사 드린다. 오늘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