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사인회 '꽃미소 4종 세트' 함박 웃음

by
Advertisement
배우 박신혜의 사인회 현장 꽃미소 4종세트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박신혜는 지난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데님브랜드 잠뱅이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 날 사인회에는 봄을 맞아 박신혜를 직접 만나기 위해 국내외서 모여든 팬들이 함께해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공개된 사인회 현장 사진 속 박신혜는 팬 한 명 한 명에게 사인해주며 활짝 미소를 지은 모습.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청순한 미모와 함께 꽃이 피어나는 듯한 환한 미소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신혜는 이 날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사인과 함께 달콤한 사탕을 선물했다고. 뜻하지 않게 박신혜로부터 사탕을 선물 받은 팬들은 매우 행복해했다는 후문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특유의 생명력으로 대체 불가능한 20대 여배우로 자리잡은 박신혜는 세 시즌 연속 잠뱅이의 대표 얼굴로 활약 중이다. 한편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촬영에 돌입한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로 분해 '상속자들'의 차은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가 '상의원' 촬영과 함께 촬영이 없는 날에는 학교 수업과 운동 등으로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주말에는 관악산 등반을 하는 등 건강한 일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지난해 '7번방의 선물''상속자들'로 사랑 받으며 한국 여배우로는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갖고 웨이보 60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신혜는 올 해 역시 지속적으로 해외 팬들과 만난다는 각오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