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회' 다시보기, 10시간만에 5만건 돌파…변영주 감독 '극찬'

by
'밀회' 다시보기 10시간만에 5만건 돌파…변영주 감독 극찬
Advertisement
'밀회' 다시보기 10시간만에 5만건 돌파…변영주 감독 극찬

Advertisement
'밀회'가 첫 방송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변영주 영화감독이 극찬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 1회 다시보기가 10시간 만에 조회 수 5만 건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Advertisement
이에 영화 '화차'의 변영주 감독은 "재벌, 가진 자들, 권력자들의 치졸함을 안판석처럼 기능적인 게 아니라 사람이 뭘까 라는 사고를 하게 만드는 감독이 있었던가"라며 극찬했다.

이날 방송된 '밀회' 1회에서는 혜원(김희애 분)이 근무하고 있는 서한아트센터 개관 기념 음악제 당일, 준형(박혁권 분)의 나비넥타이를 가지고 온 퀵 배달원 이선재(유아인 분)가 연주회 직전 무대 위의 피아노를 건드리며 짧지만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또한 한성숙(심혜진 분)과 서영우(김혜은 분)응 앙숙 연기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밀회' 첫 회 시청률은 3.2%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Advertisement
'밀회' 다시보기 열풍에 네티즌은 "'밀회' 다시보기, 본방 놓쳐도 다시 볼 수 있지", "'밀회' 다시보기, 오랜만의 웰메이드 드라나", "'밀회' 다시보기, 격정 멜로 기대된다", "'밀회' 다시보기, 피아노 신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