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통업계 봄맞이 이벤트 다양

by
Advertisement
유통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탐앤탐스는 신제품 '두유러브미'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벚꽃나무 두유걸렸네' 이벤트를 시작했다. '두유러브미'는 물이나 우유로 희석하지 않고 100% 국산 대두를 사용하여 만들어 콩국처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두유 음료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오후의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소이라떼, 카페라떼, 유자라떼 3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서 구매 영수증 행운번호를 응모하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ANA항공 김포-하네다 왕복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또한 2등 7명에게 찰스앤키스 가방을 3등 20명에게는 온라인 영화예매권을, 4등 100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등 총 122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Advertisement
'벚꽃나무 두유걸렸네' 이벤트는 오는 4월 18일까지 1개월 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결과는 4월 25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고객의 즐거운 봄맞이를 지원하고자 상큼하고 담백한 봄 신메뉴 두유러브미와 함께 하는 행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엔제리너스는 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바디샵 신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KFC는 '봄맞이 Sogood 이벤트'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할인 이벤트를 마련, 오는 21일까지 타워세트를 4,900원에, 31일까지 디너버켓을 1만원에 선보인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