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 가족사진, '아이 셋' 엄마 슈 "또 임신하고 싶어진다"

by
슈 가족사진
Advertisement
슈 가족사진

Advertisement
걸그룹 SES 출신 슈가 가족사진을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공개해 화제다.

지난 14일 자신의 블로그에 "벌써 아이 셋 엄마"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한 사진에는 아이를 앞으로 안은 남편 임효성과 다정하게 걷고 있는 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슈는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아이들을 재우고 나만의 시간. 사진 정리하다가 이 사진을 올린다"며 "어느새 아이 세 명이랑 함께 잔다. 우리 집은 키즈카페 수준. 장난감도 2배가 아닌 3배. 옷들도 얼마나 많아졌는지 정리할 때 정신이 없다"고 엄마로서의 바쁜 일상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하나하나 늘어가는 나의 모든 것 들 참 행복하다"며 "어떻게 임신하는 사람을 보면 또 임신하고 싶어진다. 아이들은 한없이 예쁘기만 하다"라며 아이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슈는 지난 2010년 4월 동갑내기 프로농구 선수 임효성과 결혼, 같은해 6월 임유 군을 출산했으며, 지난해 7월엔 쌍둥이 딸을 얻어 아이 셋을 키우는 엄마가 됐다.

Advertisement
한편 슈 가족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 가족사진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네요", "슈 가족사진, 쌍둥이들은 어디에?", "슈 가족사진 아이 세명인데 또 낳고 싶다니", "슈 가족사진, 다정다감한 남편이네", "슈 가족사진 어느새 요정이 세 아이의 엄마라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