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단 번에 10장 격파 '강호동도 깜짝'

by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Advertisement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Advertisement
배우 줄리엔강이 격파왕에 등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멤버들이 태권도 실력을 점검하기 위해 격파에 임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멤버들은 최고의 격파왕을 가리는 시합을 벌였다. 멤버들은 초보자용 플라스틱 기왓장을 놓고 격파를 시작했다.

멤버들은 2조로 나눠 각 조의 우승자끼리 결승을 치루는 방식으로 존박이 1조 우승자로, 호야와 줄리엔강이 2조 우승자로 결승에 진출했다.

Advertisement
결승전에 진출한 존박은 7장을, 호야는 6장을 마지막으로 나선 줄리엔강이 10장 모두를 완파하며 격파왕에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줄리엔강은 손 격파뿐만 아니라 발 격파까지도 단숨에 성공시키며 태권도 에이스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에 네티즌들은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역시 줄리엔강",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에이스 등극했네",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정말 잘하더라", "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줄리엔강 태권도도 에이스", "'예체능' 줄리엔강 태권도 격파왕 등극, 무슨 종목이든 에이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