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BM어학원 신촌센터의 '초초강추' 강사군단이 여러분의 취업 스펙 자리를 화려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지금 현재도 열강 중이다. 방학 수강생만 8천명!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여러분의 친구들이 그들의 강의에 열광하고 있다. 신촌에서 초초강추 토익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하며, 종로 쪽 수강생들도 신촌 YBM센터로 모여들고 있는 실정이라고 한다. 그 속을 들여다보자.
Advertisement
첫째, 24시간 카카오톡으로 질의응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Advertisement
둘째, 매달 100회의 무료특강을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수업시간에서의 부족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채워준다. 100회 특강을 챙겨 듣다 보면 토익의 최신 유형을 거의 다 접하게 되어 자연스런 토익 실전 시험 적응력이 길러진다. 과연 어느 강사가 100회 특강을 해 줄 것인가? 특강 자료 또한 모두 무료이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엄선한 문제라 토익 점수와 직결된다고 한다.
Advertisement
넷째, 체계적인 스터디를 진행하여 개개인이 몰랐던 부분, 보충해야 할 부분을 꼼꼼하게 짚어준다.
그의 유쾌한 수업은 학생들이 강의에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든다.
두 번째로 소개할 강사는 LC 토미 강사이다. 토미 강사 또한 시중에 많은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강사이다. 그의 많은 경력에서 볼 수 있듯이 토미 강사만의 비법으로 무조건 다 듣고 답을 찾는 형식이 아닌, 요령과 공식으로 누구나 쉽게 답을 맞출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하여 학생들이 좀 더 쉽게 정답을 고를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해준다.
셋째, 고득점 마법사 엄대섭 강사. 실제 고등학교 영어교사 출신인 엄대섭 강사는 전국 대학 교양 토익(학점인정) 출제위원, 건대, 숭실대, 연대, 이대 등에 초빙돼 특강도 진행하는 자타공인 실력자다. 온라인 강의로는 윙스토익에서 '틀리기 쉬운 유형부터 잡는 토익 전략 기본 LC'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넷째, 수준급 미녀 켈리 강사. Kelly 강사는 종로토익, 신촌토익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 입문반 전체 수강생 수 1위인 초 특급 강사다. TV 프로그램 '짝'에 출연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이기도 한 그녀는 하버드대학 익스텐션 스쿨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고, 보스턴대학 교육학 석사와 TESOL을 전공한 엘리트 강사다. 화려한 학벌만큼 빛나는 미모를 가졌지만, 화끈하고 시원한 강의로 다양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토익 강사다.
다섯째, '초초강추' 강사군단의 '토익 스피킹' 전문강사 케이트는 토스 시험을 체계화해서 각 레벨별 점수 제조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방학이 되면 무려 8000여명이 찾는다는 종로토익, 신촌토익 초초강추 강의는 최단기 마감으로도 유명하다. 방학에는 등록을 서두르지 않으면 자리가 없어서 다른 강좌를 찾아야 할 정도이다. 평달에도 평균 1000명 정도가 수강한다고 하니, 오전 황금 시간대는 역시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된다. 학생들이 많지만 수강생들을 잘 배려해 주는 강사들 때문에 수강 만족도 또한 높다.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기를 원한다면 YBM어학원 신촌센터 전체 1위 초초강추 강의를 적극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ybmstar.com에서 참조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