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국민가수' 이문세, 제주-성남전서 시축한다

by
사진제공=제주 유나이티드
Advertisement
인기가수 이문세가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의 2014시즌 홈 경기 첫 승리를 위해 시축한다.

Advertisement
제주는 22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FC와의 2014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3라운드를 갖는다. 지난 16일 전남 원정에서 2대1 승리를 거둔 제주는 여세를 몰아 2연승 및 홈 경기 첫 승 도전에 나선다.

든든한 응원군도 생겼다. 제주와 돈독한 인연을 가진 인기가수 이문세가 제주의 승리를 위해 시축에 나서기로 한 것. 경기 당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있음에도 제주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제주월드컵경기장으로 발걸음을 옮기기로 했다. 평소 축구광으로 유명한 이문세는 지난 2010년 전국투어 공연차 제주를 방문했을 때에도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경훈 감독을 비롯한 제주 선수단과 친선축구를 가지는 등 제주에 대한 애착을 키워왔다.

Advertisement
새로운 응원군을 얻은 박경훈 감독은 "음악의 소리의 예술이라면 축구는 창조의 예술이다. 이날 이문세의 시축으로 제주의 오케스트라 축구가 더욱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뤘으면 좋겠다. 반드시 홈 경기 첫 승리를 거두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